티스토리 뷰

반응형

계산동 청산별곡 - 가족모임 하기 괜찮네요 :)

연말에 부모님과 함께 저녁식사 할만한 곳을 찾다가, 계산동 청산별곡 이라는 곳을 찾게되었습니다. 후기를 찾다보니 평도 좋은 것 같았고, 맛도 있어보여서 연말 가족모임 을 여기서했네요 :)



인천 계산동 에 한정식 집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, 계산동 청산별곡 가격 은 1만원 내외로 저렴한 편 이고, 부모님과 함께 가족모임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.



계산동 청산별곡 에 도착해보니, 생각보다 주차장이 좁았습니다. 이미 나오는 차와 들어가려는 차들로 복잡하길래 일찌감치 포기했네요ㅋㅋ 저희는 그래서 외부에 있는 공용주차장에 요금을 지불하고 주차를 했는데요.



이 부근에 맛집이 많아서인지, 외부에있는 공영 주차장 이 넓기는 하지만, 가격이 1500원 인가 그렇다보니 불법주차 를 해놓은 차들도 많이 보이더라구요. 괜히 세워뒀다가 견인당하면 주차비의 몇 배를 내야하니, 속편히 먹기위해서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. 연말이라서 저녁시간에는 사람이 많을까봐 오후 5시쯤 갔는데, 그래도 사람이 많더라구요!



외부가 꽤 넓은 편 이었는데 예약되어있는 자리가 굉장히 많았고, 저희는 웨이팅이 거의 없었지만, 저녁식사 를 다 하고 나올 때 보니 입구가 가득찰 정도로 사람이 많더라구요. 혹시 가시려면, 예약을 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

계산동 청산별곡 메뉴판과 가격표 인데요. 정식 메뉴는 머루정식 과 다래정식 2가지가 있습니다.  계절죽, 계절샐러드, 도토리묵전, 막국수, 녹두닭, 계절겉절이, 감자옹심이, 곤드레밥, 모시송편 은 머루정식 메뉴 와 다래정식 메뉴 가 똑같구요. 다래정식에, 명이보쌈, 옹심이탕수육, 옹대리황태구이 메뉴가 추가됩니다. 저희는 어른 4명, 아이 1명 이렇게 갔는데요. 양이 꽤 많은 편 이라서 어린이 메뉴 는 따로 주문하지않아도 되겠더라구요 :)



자리에 앉으면 바로 세팅을 해주셔요. 수저가 비닐로 싸있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ㅋㅋ



한정식이다보니 코스별로 계속 나오는데요. 계속 집어먹고있어도 계속 나오는 느낌 입니다 :)



제가 갔을 때 계절죽은 호박죽 이었는데요. 달달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.



막국수도 매콤하니 맛있었어요^^



계산동 청산별곡 은 처음으로 가봤는데, 코스로 나오는거라 분위기도 괜찮은 것 같고, 양이 많다는 것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. 약간 부족하면 부모님께 죄송스러운 생각이 들기도할텐데, 원없이 먹을정도로 양이 많더라구요! 맛도 엄청 맛있는 정도는 아니었지만 보통이상은 되는 것 같아요ㅋㅋ



맛이 강한 음식들도 있었지만, 아이들이 먹을만한 것들도 많이 있어서, 가족모임 하기에도 괜찮은 곳 같습니다.



그리고, 한정식 을 먹은 것 치고는 비용 이 저렴한 편 이라서, 사람들도 많이 찾는 것 같네요! 나올 때는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, 아이 손을 꼭 잡고 나왔네요. 계산동 청산별곡 후기 를 마칩니다 :)


반응형
댓글
Total
Today
Yesterday